생분해 기술 비교
생분해 기술 비교
산화 분해는 열, 빛, 공기 및 기계적 힘으로 인해 플라스틱이 작은 조각으로 부서지는 구조 또는 깔짚 환경 내에 스테아레이트 미네랄이 배치될 때 발생합니다. 이 조각들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플라스틱 중합체보다 분자량이 더 작은 플라스틱 분자 사슬인 디올입니다. 디올은 California Prop 65에 따라 규제될 수 있습니다.
디올로 분해된 후,전체 분자량 및 시각적 생성물을 점점 더 작은 폴리머 사슬로 감소시키고,산화 분해성 제품은 CH4로 더 분해됩니다. 그런 다음 Co2, 바이오매스, 마지막으로 매우 작은 스테아레이트 체인으로 분해됩니다.
이러한 제품은 디올로 분해될 때 박테리아와 곰팡이가 디올을 용해하는 침과 같은 제품을 생성하도록 합니다. 이것은 디올의 구조 때문에 매우 오랜 기간에 걸쳐 발생합니다. 많은 기업들이 플라스틱 제품의 분자량과 시각적 특성을 줄이는 데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기간을 정의하기는 어렵습니다. 따라서 플라스틱 제품이 매립지에 얼마나 오래 남아 있는지 알기는 매우 어렵습니다. 옥소 분해성 플라스틱 첨가제도폴리머 사슬을 줄이기 위해 자외선이 필요합니다.매립지에 넣기 전에 이 단계가 없으면 옥소 분해 첨가제는 매립지에 폐기될 때 본질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.
전반적으로 이 분해 과정에 필요한 열, 공기 및 자외선의 조합으로 인해 매립지에서 옥소 분해 첨가제가 분해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. 이 때문에 완전 생분해성 플라스틱 솔루션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